쁨클리닉 미디어

대구동성로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대구동성로피부과 쁨클리닉대구동성로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대구 동성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동성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동성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동성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필러로   

 

 

 

 

 

쁨클리닉 청주점 이상민 대표원장은 "필러는 즉각적으로 볼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고 피부 탄력과 주름도 개선된다"며 "한번 시술로 6개월~최대 2년까지 효과가 지속될 수 있고 시술 부위도 콧대, 입술, 눈밑 애교살, 팔자, 턱끝, 이마 등 콤플렉스가 되는 다양한 부위의 외모 개선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한다.

동안이 이제 단순한 트렌드가 아닌 미의 기준의 하나로 자리 잡으면서, 동안 연출을 위한 피부 관리와 볼륨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필러의 경우, 즉각적으로 볼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고 동시에 피부 탄력과 주름도 개선되며, 단 한번의 시술로 6개월~최대 2년까지 효과가 지속될 수 있다. 시술 부위도 콧대, 입술, 눈밑 애교살, 팔자, 턱끝, 이마 등 콤플렉스가 되는 다양한 부위의 외모 개선이 가능해 특히 선호도가 높다.


수술에 대한 부담이 큰 경우에도, 필러는 연고 마취만으로 간편하게 시술이 가능해 가장 사랑받는 쁘띠시술 중 하나다. 하지만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 가능한 필러라고 해도, 시술 자체를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얼굴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한 만큼 안전성 높은 시술이 진행되어야 하며, 의료진의 시술 노하우에 따라 만족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필러 시술을 고민 중이라면 필러 시술의 임상 케이스가 많고, 미적 감각이 뛰어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러는 다양한 국내외 정품 브랜드의 제품이 존재하며, 제품마다 점성이나 유지 기간이 모두 다르기에 시술 부위와 볼륨의 정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개인별 얼굴 골격이나 고민 부위에 따라 1대1 맞춤 디자인 시술이 이루어진다면 만족도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멍, 붓기, 울퉁불퉁해지는 피부 등의 부작용 우려를 덜 수 있도록 안전한 시술을 진행하는지,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지 등을 꼼꼼히 따지는 것이 필수다.

필러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시술 후 주의사항도 유념해야 한다. 시술 후에는 1주일 정도 흡연과 음주, 사우나는 피하며, 시술 후 2~3시간 동안 세안, 화장은 피하는 것이 좋고 약 3일간 얼음찜질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또한 이마에 필러 시술을 받은 경우 최대한 충격을 피하고 엎드려 자는 것을 피해야 모양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같은 필러 시술이라도 만족도가 크게 달라지는 필러 시술, 피부 층에 대한 이해가 높고 숙련된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에게 안전하게 시술 받는다면 만족스러운 동안의 베이비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쁨클리닉 청주점 이상민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